인천공항콜밴·김포공항콜밴 타고가요, 제휴사 할인혜택 서비스 강화

조필영 | 기사입력 2019/07/05 [11:38]

인천공항콜밴·김포공항콜밴 타고가요, 제휴사 할인혜택 서비스 강화

조필영 | 입력 : 2019/07/05 [11:38]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각종 여름시즌 상품, 바캉스 상품들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하면서 해외여행 계획을 준비하는 여행자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
 
프라이빗 공항콜밴 서비스 타고가요는 7월 8월 본격적인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사 할인 혜택 서비스와 부가서비스를 강화한다. 특히 고객 맞춤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통해 편리한 부가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해외여행 준비로 바쁜 여행자를 위해 밴차량을 타고 가면서 와이파이를 픽업하고, 반납이 가능한  ‘글로벌 와이파이 공항밴 픽업서비스’ , 반려동물 케이지 이용 서비스, 아이와 함께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가족여행자를 위해  미국 NHTSA 충돌 안전기준을 통과하고 대한민국 국가표준인증 KC 마크를 획득한 유아외출용품 포브(FORB)의 유아카시트 무료 서비스 혜택이 관심 받고 있다. 
 
또한 블루멤버스 회원이라면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해 최대 4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대표 카드사인 7개 카드사(국민, 롯데, 비씨, 신한, 우리, 하나, 현대) 제휴로 카드사 할인혜택, 모두투어 회원, 롯데면세점 회원 할인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진행중이다. 
 
타고가요 관계자는 "타고가요의 공항밴 서비스는 ‘위치기반 거리 요금 프로그램’ 으로 이용 요금 조회시 자동 산출되어 항목별 상세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공항밴 서비스 중에서도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성수기 시즌 1인 여행자, 가족여행자,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여행자 등 다양한 여행층을 고려해 고객 한분한분의 맞춤 서비스에 집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시간 인천공항콜밴가격이 궁금하다면 PC와 모바일로 타고가요 공식홈페이지 이용요금 조회를 통해 전세계 어디서나 조회와 예약이 가능하다. 현재 인천공항, 김포공항뿐만 아니라 김해공항, 청주공항, 대구공항, 울산공항 등 전국 공항밴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우수관광중소기업 시장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업계 최소로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