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이미 대중화된 쌀국수를 현지에 더욱 가깝게 개발, 고급화한 브랜드 ‘호아빈 오리진’에서 여름 시즌 메뉴와 동남아 음료 신규 2종을 출시했다.
 
여름 시즌 메뉴는 냉쌀국수와 분보싸오로, 냉쌀국수는 상큼하고 시원한 육수에 신선한 양지고기와 야채가 어우러진 메뉴로 여름철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분보싸오는 신선한 야채와 소고기를 매콤달콤한 휘시소스와 섞어 비벼먹는 베트남 전통 비빔 쌀국수로 최근 인기 메뉴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에서는 접하기 힘든 동남아 음료 2종도 눈 여겨 볼 만하다. 홍차에 연유, 우유 등을 넣어 만드는 태국 밀크티인 ‘타이티’와 카테킨 성분이 풍부한 열대과일로 만든 ‘망고스틴’ 음료를 호아빈 오리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아빈 오리진에서는 시즌 메뉴 뿐만 아니라 양지쌀국수, 콤보쌀국수, 소고기샤브쌀국수 등의 기본 메뉴와 다양한 볶음면, 볶음밥, 월남쌈 등 스페셜 메뉴를 취향에 따라 주문할 수 있다.
 
한편 호아빈 오리진을 운영하고 있는 ㈜오리엔탈푸드코리아는 지난 2003년 호아빈 일산 직영 1호점을 시작으로 호아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본라멘 전문점 ‘멘무샤’, 캐주얼 일식 브랜드 ‘멘무샤조이’, 월남쌈 샤브샤브&샐러드바 ‘코코샤브’, 하노이 쌀국수 전문점 ‘분짜라임’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약 100여 개의 직영, 가맹점을 관리하고 있다.
 
㈜오리엔탈푸드코리아의 안정적인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호아빈 오리진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시, 도 1호점 창업 시 주방기기 1,600만원 상당을 지원하며 상권 및 타깃에 맞는 홍보활동도 함께 지원한다. 창업 문의 및 상담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