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해커스, 8월 토익(TOEIC) 강의 수강신청 중...마감 행진 이어간다

김재성 | 기사입력 2019/07/10 [16:09]

토익학원 해커스, 8월 토익(TOEIC) 강의 수강신청 중...마감 행진 이어간다

김재성 | 입력 : 2019/07/10 [16:09]

▲     © 김재성


[뉴스브라이트=김재성] 여름방학이 중반으로 접어들며 강남, 종로 일대에는 토익 학원, 토익스피킹 학원, 오픽 학원, 영어회화 학원을 찾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이 많다. 이 가운데 강남역, 종로, 대구 해커스어학원에서는 8월 한 달 안에 토익 점수를 잡아줄 수 있는 강의를 오픈해 눈길을 끈다. 해커스어학원의 7월 토익 강좌는 마감이 속출한 바 있어, 8월에도 마감 행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의 여름방학 개강일이었던 지난 3일에는 해커스어학원 본관과 별관에 수강생들이 몰리며 긴 대기줄을 형성했을 정도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수강후기로 검증된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통해 빠르게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하고자 많은 수강생이 해커스를 찾았다”며, “방학 마지막 한 달 동안 스펙을 완성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며 8월에도 마감 행진이 이어질 것으로 보이니, 빠른 수강신청은 필수”라고 강조했다.
 
특히 해커스어학원의 여름방학 토익 강좌에서는 약점을 상세하게 파악하고, 이를 강점으로 극복해 빠르게 점수를 높일 수 있는 ‘약점극복 시스템’을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수강생은 우선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역대 토익 시험 최빈출 유형을 담은 ‘약점체크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토익 시험 기출 이론과 유형을 통해 정확한 실력을 체크할 수 있고, 모의고사 후에는 취약점 상세분석 성적표가 제공되어 스스로 취약 유형을 확인하고, 토익 공부 범위를 수립할 수 있다. 모의고사는 월 2회 진행되어 실력 상승 확인 및 고질적인 약점 확인이 가능하다.
 
개인별 약점 파악 후에는 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약점 보완 문제’가 최대 180제 제공된다. 영역별 핵심 취약 유형을 선별하여 제작된 토익 문제집으로, 개인별 모의고사 결과를 토대로 모두 다른 문제가 제공되기 때문에 맞춤형 학습에 효과적이다.
 
이어 해커스어학원이 자랑하는 ‘빡센 토익스터디’를 통해 취약 문제 유형을 반복 리뷰하고, 다른 수험생들이 많이 틀리는 문제 유형까지 리뷰할 수 있다. 이 과정을 통해 오답률이 높은 문제 유형을 폭넓게 점검하고 숙지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토익스터디는 스타 강사진과 전문 조교진이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궁금증이 생기면 바로 해결할 수 있고, 스터디만을 위해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학습 자료도 무료로 제공받아 심화 학습을 할 수 있다. 스스로 공부하며 어려운 토익 문제를 내 것으로 만들고 싶다면, 해커스어학원에서 22시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학습 공간을 이용해 자습을 이어나갈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여름방학 수강생 한정 혜택으로 제공되는 ‘약점 극복 모의고사’를 통해 약점 극복 여부를 파악하고, 토익 시험 전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의 테스트이며, 스타 강사진의 해설 특강을 통해 문제풀이 전략까지 확인할 수 있어 실전 대비에 도움이 된다.
 
해커스어학원의 8월 토익종합반 수강 시 약점 극복 맞춤 SET을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15일(월)까지 등록 시 수강료 최대 15% 지원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시간이 지날수록 낮아지고, 7월에 이어 마감 행진이 예상되기 때문에 수강신청을 서두르라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는 종로해커스 토익학원 강좌를 친구에게 추천하면 수강료를 최대 8만 원 지원해주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친구추천 이벤트와 8월 수강 혜택, 그리고 인기 강의 리스트는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보다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