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젠퍼시픽, 신제품 효소수- 숙취효소 선보여

조혜정 | 기사입력 2019/07/11 [09:22]

아미코젠퍼시픽, 신제품 효소수- 숙취효소 선보여

조혜정 | 입력 : 2019/07/11 [09:22]

▲ 사진 = 아미코젠퍼시픽이 최근 효소수 및 숙취효소를 선보였다    


지난 10일 (주) 아미코젠퍼시픽(대표이사 김영수,황영수)은 효소 관련 신제품 ‘제너두 효소수’와 ‘파워엔자임 숙취효소’‘를 동시에 출시한다고 전했다.

(주)아미코젠퍼시픽은 효소 관련 세계 최고 기업인 (주)아미코젠(회장 신용철)의 자회사로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7월 20일 진행되는 3주년 그랜드 컨벤션에서 소개 될 예정이다. 
 
효소는 음식물의 소화와 분해, 세포형성, 노폐물과 독소 배출 등 인체의 원활한 신진대사 활동을 위해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역할들을 담당하는 물질이다. 인체 내에서는 본래 효소가 생성되지만 나이가 들면서 점점 생성량이 감소하므로 효소식품 섭취가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하다.
 
효소가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고 필요한 물질인데 물에 혼합되어 있을 경우는 효소의 활성도가 떨어지는 문제가 있다. ㈜ 아미코젠퍼시픽에서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효소와 물을 따로 포장하여 섭취하기 직전에 혼합하여 섭취하게되면 효소의 활성도가 유지되고, 물과 효소를 혼합하여 효소음료형태로 섭취하기 편하도록 기획한 제품이 “제너두 효소수”이다.

“제너두 효소수”는 아미코젠㈜의 효소기술과 엔피베버리지의 팝캡(Popcap)기술로 만든 바로 터트려 마시는 효소 혼합음료이다. “제너두 효소수”는 주원료로 엔자임 믹스(프로테아제, 아밀라아제, 글루코아밀라아제, 인베르타아제, 리파아제)와 부원료로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 덱스트린, 비타민D3, 유산균 혼합 분말 등을 함유된 제품으로 섭취하기 전에 위의 원료들과 물을 혼합하기 때문에 효소의 활성도가 유지된 상태로 섭취하면 우리 몸에 필요한 효소를 보충할 수 있어 건강증진에 도움이 된다.
 
“파워엔자임 숙취효소”는 모회사인 아미코젠㈜에서 특허 등록한 “숙취해소 효소 분말의 제조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숙취해소용 조성물(등록번호 : 10-1925096)”의 기술을 이용해서 제조된 분말제품으로 주원료인 큐어자임 에이스(CureZyme-Ace)는 알코올을 분해하는 ADH효소(alcohol dehydrogenase) 와 숙취물질로 알려진 아세트 알데하이드를 분해하는 ALDH효소(aldehyde dehydrogenase)를 포함한 것을 특징으로, 특허 등록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점이 시중의 다른 숙취해소 제품들과 차별화된 특장점이다. “파워엔자임 숙취효소”는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스틱포 형태의 분말제품이며, 섭취방법은 음주 전후에 1포씩 섭취하고 섭취 권장 대상자는 다음과 같다.
 
(주)아미코젠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음주 후 숙취가 심하신 분, 간편한 숙취해소제가 필요하신 분, 술을 조금만 마셔도 힘드신 분, 잦은 술자리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7월 20일 일산 킨텍스 그랜드 컨벤션에는 4천여명의 회원 및 소비자가 참여할 예정이며, 아미코젠퍼시픽의 “2019년 하반기 비전과 맞춤형 솔루션 제품”에 대한 중요한 비즈니스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한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