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선당, 올 여름 이열치열 보양식은 영양섭취∙가성비 갑 샤브샤브!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채선당(대표 김익수)이 더워지는 날씨에 기력 보충을 위해 샤브샤브를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복날엔 샤브샤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닭고기 가격 상승으로 대표 여름 보양식인 삼계탕 한 그릇 가격이 2만 원대에 가까워지자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이 대체 보양식으로 ‘샤브샤브’를 찾고 있는 것이다. 샤브샤브는 담백한 육수에 야채와 고기 등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고른 영양섭취에 도움을 준다.
 
채선당이 복날을 맞아 마련한 이번 ‘복날엔 샤브샤브’ 이벤트는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한다. 채선당 페이스북에서 여름∙복날에 샤브샤브를 같이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함께 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호주청정우 세트를, 2등 3명에게는 채선당 식사권(1인 2매)을 선사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9일 발표한다.
 
채선당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자 보양식으로는 물론 홈파티 메뉴 등으로도 ‘샤브샤브’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복날엔 샤브샤브’ 이벤트 외에도 고객분들이 올 여름 채선당과 함께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