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가 한국프로농구(KBL)와 후원 협약식을 체결, 한국프로농구(KBL)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가 됐다고 밝혔다.
 
한국프로농구의 새로운 뉴트리션 파트너 유사나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안전하게 돕는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인 헬스팩, 효과적인 체력 향상을 위해 15가지 비타민, 미네랄,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골고루 함유된 ‘뉴트리밀’과 단백질 보충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플러스’ 등 유사나 제품을 선수들에게 후원한다.
 
다가오는 프로농구 2019/20 시즌에는 10월부터 전국 10개 구장 플로어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올스타전, 미디어데이 등 한국프로농구 발전을 위해 한국프로농구 협회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농구 이벤트에도 유사나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올 겨울에는 프로농구 서울 구장에서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통해 KBL 과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기념할 예정이다.
 
홍긍화 지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프로농구 발전에 큰 힘이 되길 바라며, 많은 농구팬들에게 유사나를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는 뉴트리션 및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개발하여 모든 사람들이 진정한 건강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인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 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미국의 저명한 오즈 박사가 진행하는 건강프로그램 ‘닥터 오즈 쇼’의 파트너이자 후원사이며,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구단 외에도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등 국내외 3,000 여 명 이상의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세계적인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