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오늘(15일) 오후 1시부터 ‘어라운드더코너 틱톡 콜라보 이벤트’ 관련 실시간 초성퀴즈를 출제한다.
 
이번 초성퀴즈는 ㈜LF의 브랜드 편집샵인 ‘어라운드더코너’와 뮤직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이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 이벤트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와 관련된 초성퀴즈는 15일 오후 1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화면이나 충전소에서 참여할 수 있다.
 
15일 하루동안 퀴즈 정답을 맞히는 모든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주며,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어라운드더코너 틱톡’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힌트를 검색하고 어라운드더코너 홈페이지까지 접속하면 어라운드더코너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어라운드더코너 틱톡 콜라보 이벤트는 틱톡 앱을 다운로드 받아 패션위크 스티커를 입힌 영상을 업로드하면 어라운드더코너 1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 본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 형태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퀴즈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지급한다.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