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무더위철이 시작되면서 시원한 커피나 과일주스를 찾는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여름 제철 과일을 섭취하면 체내 수분 보충과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며 천연 당분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수박은 90%가 수분이며 비타민C 함량이 높아 체내 수분을 채우고 피부콜라겐생성을 돕고 칼륨도 풍부해서 체내 나트륨 배출을 도와준다. 그 밖에 참외, 복숭아, 포도, 자두 등 여름 제철 과일에는 여름 나기에 도움이 되는 각종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분이 많이 포함되어있어 더위로 지친 몸에 쌓인 노폐물 배출 및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다. 
 
최근 날씨가 점점 습해지고 무더워지면서 식용 얼음이나 과일 등 재료가 쉽게 세균에 노출되어 상하기 쉬워 제조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만큼, 최근 가정에서 직접 제조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섭취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과일음료는 영양소의 손실을 줄이고 체내에 빠른 흡수를 돕는 스무디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바이타믹스는 10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고성능 블렌더로 항공기용 품질의 고성능 모터가 내용물을 급속 분쇄하여 재료가 가진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는 스무디 제조가 가능하다. 스무디뿐만 아니라 단단한 얼음도 쉽게 분쇄하기 때문에 얼린 과일을 활용한 천연 아이스크림도 30초만에 간편하게 제조할 수 있다.
 
바이타믹스 체험센터에서는 매일 2-3회 시연회를 진행하여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정보를 전달하고, 정확한 레시피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체험센터는 상설매장 역할을 겸하고 있다. 가정용 바이타믹스 블렌더 기존제품은 물론 최신제품까지 전제품을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전문 상설 로드숍으로 구매결정에 중요한 핵심정보를 체험할 수 있다.
 
블렌더 제품 또한 공식수입한 정품만 취급하기 때문에 변압기가 필요 없는 국내 전용 220V 제품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며 5~7년간의 A/S 무상품질보증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바이타믹스를 찾는 고객들의 문의와 방문이 부쩍 증가했다. 현재 바이타믹스 체험센터에서는 여름맞이 스페셜 혜택을 제공 중이며 온라인 회원몰에서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바이타믹스 체험센터로 전화문의시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