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는 포털사이트 내 ‘나인위시스 수분앰플’ 검색 시 해당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1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한 시간 간격으로 총 2,000명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나인위시스 수분앰플’을 검색한 뒤 회원가입 후 ‘수분앰플 100원’ 항목을 클릭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제품은 1인 1개 한정이다. 아울러 추가 프로모션 이벤트로 하루만 하이드라 라인 전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

나인위시스 수분앰플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제품은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수분앰플 부분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방송 내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5단계 검증까지 거쳐 속보습 개선율 117.39% 를 기록한 바 있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임상실험을 통해 사용 48시간 후 겉 보습 지속력과 깊은 피부 보습 지속력등 총 7가지 항목에서 보습 개선효과를 보인 제품으로, 건성은 물론 복합성, 지성피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수분앰플 100원’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나인위시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시고 차별화된 제품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