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의 예능프로그램 ‘트렌드 위드 미 시즌2’에서 하연수의 광채 메이크업팁이 공개됐다.
 
평소 아기 같은 피부를 자랑하는 하연수는 이 날 자신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로 빠른 시간 안에 피부 상태를 끌어올려주는 메이크업 부스터를 소개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메이크업 부스터는 신개념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 마스크팩으로 피부 상태를 퀵하고 간편하게 끌어올려주는 신박한 뷰티템이다. 방송에서 하연수는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뿌리는팩’의 메이크업 부스팅 효과를 호평하기도 했다. 
 
하연수가 극찬한 뿌리는 마스크팩은 탄탄한 제품력과 트렌디한 패키지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팩이다. 이는 흘러내리지 않는 수분 겔 포뮬라가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제품이다. 셀럽,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애정템으로 알려지며 최근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추천템으로 자리 잡았다.
 
달바 관계자는 “간편하지만 확실한 효과로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수분 겔 포뮬라 제형이 수분, 진정 효과 및 피부 열감을 식혀준다.”고 전했다.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 마스크팩으로 메이크업 부스터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제품으로 평가받는 달바 뿌리는팩은 달바 공식 홈페이지, h&b스토어 올리브영,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