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샵은 여름 필수 아이템 2019 카카오프렌즈 써머 블라스트 핸디 선풍기 3세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선풍기 본체는 5핀 데이터 케이블로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충전시 4개 LED램프에 불이 들어와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손 쉬운 버튼 클릭만으로 풍량을 5단계로 조절 가능하고 약 35km/h 풍속을 자랑한다.

이번 3세대 선풍기는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다. 2550mAh 용량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0시간 사용 가능하다. 사용시 과충전, 과방전 방지 보호칩이 탑재 돼 안전성도 높였다. 90도 위 아래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목에 걸 수 있는 넥스트랩이 포함됐다.

써머 블라스트 핸디 선풍기 3세대 구성품으로는 선풍기 본체, 충전 케이블, 목걸이 스트랩, 핸드 스트랩, 무선 충전 크래들 등이다. 그중 무선 충전 크래들은 선풍기 거치뿐 아니라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LED무드등이 탑재돼 충전 완료 시 자동으로 소등된다. 캐릭터 구성은 어피치, 라이언, 후드라이언, 리본라이언 등이다.

써머 블라스트 핸디 선풍기 3세대는 위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드샵 관계자는 "위드샵이 생산하는 모든 전기제품에는 KC인증과 KB손해보험을 가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