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오는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본 박람회는 서울 청담동 본사를 비롯 대전, 전주, 부산에 자리한 지사에서도 동시 개최될 예정. 자신이 거주하는 곳과 가장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면 동일한 조건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 진귀한 차장은 “최근 여행사 폐업, 먹튀 등의 이슈로 인해 불안감이 더욱 고조된 상황”이라고 말하며, “고가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상품인 만큼 온라인 예약보다는 직접 현장에 방문해 여행사의 규모나 분위기를 파악하고 직원과 맞대면 상담을 진행하는 것을 제안한다”고 조언했다. 

신혼여행 박람회 현장에 방문하게 되면 각종 프로모션과 방문 사은품, 계약 사은품 등의 이벤트도 누릴 수 있다. 

몰디브 신혼여행 상품의 경우 유앤미 리조트, 센터라 그랜드 리조트 허니문 리조트 단독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식음료가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조기 예약 특가로 제공하며, 익스커션, 액티비티 등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 

푸켓 신혼여행의 경우 반얀트리 더블 풀빌라와 반다라 풀빌라 상품을 허니문리조트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여기에 스파와 마사지 3회, 스킨 스쿠버 다이빙, 요트 크루즈, 허니문 스냅 촬영이 모두 포함된 풀 옵션 상품을 제공해 별도의 옵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콕을 경유해야만 입도 가능한 코사무이의 경우 방콕, 코사무이 간의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코사무이 신혼여행 준비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 100쌍의 커플에게만 제공되는 이벤트로 무려 70만원 상당의 신혼여행비용을 세이브할 수 있는 기회다. 

발리의 경우 반얀트리, 리츠칼튼, 알릴라 울루와뚜 상품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며, 오직 한 커플만 케어하는 단독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마사지 4회, 허니문 스냅 촬영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하와이 현지에 국내 최초 법인 지사를 운영하는 만큼 하와이 신혼여행 상품 특전도 풍성하다. 허니문 스냅 무료,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무료 등의 오아후 자유여행 특전 상품을 선보이는가 하면, 하와이 이웃섬 지역 여행시 필수인 렌터카 1일 무료, 하와이안 항공 주내선 무료 등의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아후의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카할라 리조트,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포시즌스 앳 코올리나와 마우이의 그랜드 와일레아, 마우이 웨스턴 상품을 최대 40만원까지 할인 해주는 파격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 밖에 칸쿤, 모리셔스, 타히티 등 유니크한 신혼여행지 관련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