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BLDC 드라이어 특가 판매 이벤트 ‘JMW 시원한 여름을 부탁해!’를 추가 진행한다.

지난 6월 27일부터 7월 1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 2019 냉풍 드라이어 할인 행사 ’JMW 시원한 여름을 부탁해!’는 가격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사은품 구성으로 고객들의 성원을 받았다.

이번 추가 행사는 7월 2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1차 행사와 동일한 조건의 가격 할인과 사은품 혜택이 마련된다. JMW BLDC 드라이어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JMW 정품 헤어 디퓨저·거치대·드라이기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제습기, 에어팟 2세대, 프리미엄 컬링아이론을 추첨하여 증정할 계획이다.

SNS를 통한 2차 할인 행사 리그램 이벤트 및 공식 온라인몰 댓글 이벤트도 지속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경품 및 신제품 BLDC 드라이어 획득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JMW 관계자는 “행사 기간 이후에도 고객 문의가 잇따라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 아쉽게 1차 행사를 놓친 분들이 있다면 추가 진행 기간 동안 빠짐없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 추후에도 고객 중심의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해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부응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JMW는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세계 최초로 적용했다. 기존 DC모터에 비해 2배 이상 강력한 바람, 반영구적인 모터 수명, 미세유해물질 미발생, 높은 에너지 효율 등 뛰어난 성능으로 국내외 이미용 시장에서 큰 성장을 거뒀다. 특히 히터와 모터를 각각 독립적으로 제어 가능해 냉풍 작동 시 미지근함 없는 냉풍이 강력하게 토출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