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휴가지 대신, 서울의 특급호텔에서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는 수요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휴가철에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관광지에 비해 서울 도심이 한적한데다, 특급호텔의 뛰어난 시설과 서비스를 즐기며 그 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려는 이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국내 유명 호텔에서도 여름휴가를 겨냥한 호캉스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내놓고 있다.
 
그 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8월 27일까지 최대 20% 객실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보통, 특급호텔에서의 호캉스 패키지는 객실 투숙 외에 뷔페나 스파 등 여러 서비스를 이용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었지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서울 호텔 호캉스 프로모션은 객실 투숙만으로도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객실 내부에서 탁 트인 한강과 남산의 서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휴양 호텔이다. 최근 객실 재단장을 통해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함과 동시에 가구도 기능적으로 배치해 한층 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호텔의 객실 이용 고객은 한강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및 온수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깨끗하고 넓은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로 국내 5성급 호텔의 명성에 걸맞게 여름철 서울 호캉스 패키지 추천지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서울 5성급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은 8월 27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실제 투숙 가능 기간은 5월 24일부터 9월 2일까지이다. 빅 브레이크 글로벌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투숙 희망일로부터 최소 7일전에 예약해야 한다. 
 
한편, 호캉스 프로모션은 선불이 필수이며, 취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약관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국내 및 해외 파크 하얏트, 지바, 지랄라 브랜드 호텔 및 리조트는 본 프로모션에 참여하지 않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