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이즈 이청종 대표(우측)와 AIS김민윤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뉴스브라이트=노익희 선임기자] 한·중 왕홍아카데미사인 AIS INTERNATIONAL와 도메인, 호스팅 전문업체인 ㈜휴이즈는 7월 5일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전략적인 업무협약을 맺었다.

㈜후이즈는 도메인, 호스팅업무 뿐만 아니라 4세대 쇼핑몰 솔류션과 온라인마케팅 기술까지 보유하고 있어서, AIS INTERNATIONAL에서 배출될 한·중 청년왕홍들에게 글로벌 인플러언스로 성장하는데 많은 온라인 솔류션기술들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중국 AIS연맹의 협의하에 한국의 AIS INTERNATIONAL이 주관하는 한·중 왕홍아카데미는 중국국가배훈망(中國國家培训网)에서 공식적으로 유일하게 중국 1인미디어 아나운서배훈자격증(新媒体主持人技能培训资格证)이 발급되는 한국의 아카데미인 만큼 ㈜후이즈와 같은 선진화된 온라인 유통솔류션 기술을 경험한 글로벌 인플러언서 인재들을 배출하게 된다.

AIS INTERNATIONAL의 관계자는 2018년 11월 중국 상해 한·중 왕홍아카데미 1기 교육에 이어서 한국에서 ㈜후이즈를 비롯한 MBC아카데미, 빛마루 방송센터, 협업된 대학들이 협업하여 2019년 9월에 한국에서의 1기 한·중아카데미 왕홍들을 배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중 청년창업과 한·중 중소기업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한·중중국 왕홍아카데미는 체계화된 온라인 유통솔류션 전문교육을 받은 글로벌 인플러언스들을 배출하기 위해 뷰티, 엔터, 패션, 방송기술 분야의 전문 업체들과 협업할 예정이며, AIS연맹과 AIS INTERNATIONAL은 한·중 아카데미 사업 뿐만 아니라 한·중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한류문화와 함께하는 세계 인플러언스선발대회 및 한·중 온라인 중소기업 상품전시회를 공동으로 개최하고, 한·중의 우수 왕홍선발대회를 통해 한국의 우수한 K-BEUATY, K-POP, K-DRAMA, K-CINEMA, K-FASHION 등과 같은 신한류 문화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전파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