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재교육, 여름방학 맞이 ‘월간우등생학습’ 구독 프로모션 진행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학원가들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학생손님 잡기에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잇다.


◆천재교육, 여름방학 맞이 ‘월간우등생학습’ 구독 프로모션 진행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여름방학을 맞아 ‘월간우등생학습’ 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5일(목)까지 ‘월간우등생학습’ 6개월 구독자에게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고, 학습에 월간우등생과학, 논술이 추가된 구성 신청 시 구독자에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5,000원)을 제공한다. 경품은 9월 3일(화)까지 개인 핸드폰으로 발송된다.


월간 우등생학습은 월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어, 사회, 과학, 수학 과목 학습이 가능한 초등대상 월간지다. 교과에 대한 진도는 물론, 단계별 사고 연습과 실전문제, 다양한 유형의 연습문제로 서ž논술형 평가에 대비할 수 있으며, 학교 진도에 맞춘 하루 30분의 스케줄표가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길러준다.

◆윤선생 초통영, ‘이할또할’ 더블 할인 이벤트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영어학습 상품 ‘초통영’을 이미 할인된 가격에 또 할인을 더해 구입할 수 있는 ‘이할또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통영 파닉스 완성 패키지(6개월)’와 ‘초통영 말하기 완성 패키지(6개월)’ 그리고 두 완성 패키지가 합쳐진 ‘마스터 패키지(12개월)’를 구매할 경우, 기본 할인에 첫 구입 시 제공되는 할인쿠폰 혜택까지 적용되어, 정상가에서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6개월 완성패키지는 초통영 홈페이지 및 11번가, 쿠팡에서 주문할 수 있다. 파닉스∙말하기 통합의 12개월 마스터 패키지는 초통영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학습 방법은 온라인 주문 완료 후, 2~5일 이내 학습코드와 상품이 발송, 초통영 앱을 내려 받아 학습을 시작하면 된다.


◆edm아이엘츠 인강, 캠브리지 아이엘츠 14 등 최신강좌 무료증정 이벤트


edm아이엘츠 인강(대표 서동성)이 국내 최초로 캠브리지 아이엘츠 14(Cambridge IELTS 14) 강의를 오픈하고 최신강좌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엘츠(IELTS)는 영미권 국가로의 유학, 취업, 이민에 꼭 필요한 공인어학시험으로 영국에서 직접 출제하고 채점하는 만큼 최신 시험 경향을 파악하는 게 중요하다. 이에 edm아이엘츠 인강은 국내 최초로 아이엘츠 출제 기관인 캠브리지가 직접 발행하는 ‘캠브리지 아이엘츠 14’ 강의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영국/뉴질랜드 현지 아이엘츠 연구진이 만든 ‘실전 모의고사’ 풀이 강좌와 영국 현지 아이엘츠 전문 강사들이 직접 강의하는 ‘Kings 현직강사’ 강의도 제공한다.


캠브리지 아이엘츠 교재는 아이엘츠 시험 출제 기관에서 직접 출간하는 교재로,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교재로 꼽힌다. 캠브리지 아이엘츠 14는 국내 2019년 7월 출시된 최신 교재인 만큼 현재 아이엘츠 시험의 경향과 최신 트렌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edm아이엘츠 인강은 국내최초로 ‘캠브리지 아이엘츠 14’ 강좌를 공개했다. 이안, 헤더, 소피아, 크리스틴 등 16년 이상 아이엘츠 강의 경력을 보유한 과목별 전담 강사진이 강의하여 누구나 빠르게 목표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강의는 edm아이엘츠 인강 홈페이지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파고다교육그룹 차이랑 중국어 여름학기 맞이 통큰 이벤트


파고다교육그룹의 중국어 자기주도학습 전문 브랜드 차이랑이 여름학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차이랑 캠퍼스에 신규 등록하는 회원 500명에게 핸디선풍기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어, 같은 기간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차이랑 SNS 친구 추가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한다. 통큰 이벤트 이미지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고, 차이랑 블로그에 참여 정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5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500명)을 선착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에어팟2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전국 차이랑 캠퍼스를 대상으로 간식 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8월 14일까지 신규 회원이 10명 이상 모이면, 해당 캠퍼스 30곳에 도미노피자를 보내준다. 
 
◆짐보리,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샵 에버랜드점 오픈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의 놀이교육 프로그램 브랜드 짐보리가 에버랜드에 놀이체험형 매장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에버랜드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에버랜드점’은 에버랜드 빅토리아샵에 들어선 특수 상권 매장으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의 활발한 유입이 기대되는 곳이다. 이에맥포머스와클릭포머스 등 대표 블록 제품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부모와 자녀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매장중앙에 체험 테이블을 마련해 함께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단장했다.


3차원 입체 자석 교구맥포머스, 신개념 창의 블록 클릭포머스를 비롯해 레이저페그, 돌체, 키드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 230여종을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뉴스에듀신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