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친환경 세제로 유명한 프로쉬가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역대 최다구성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세탁세제는 기존 수량 10개에서 2개가 더 늘어나 총 12개가 한 세트에 포함되며, 주방세제 2종과 얼룩제거제도 함께 제공된다. 그간 최유라쇼에서는 주방세제나 세탁세제를 중심으로 수차례 다양한 구성을 선보였으나 세탁과 주방세제를 동시에 한 세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7월 27일(토) 오전 9시 50분부터 10시 25분까지 약 35분 간 진행되는 본 금번 방송에서는 본 구성으로 알로에베라 세탁세제(1.5L) 6개, 석류 세탁세제(1.5L) 6개를 제공한다. 여기에 얼룩제거제(500ml), 알로에베라 주방세제(500ml), 레몬발삼 주방세제(500ml)를 각각 1개씩 특별 추가 구성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99,000원에 일시불 할인 5,000원과 제휴카드 할인 5%를 더하여 89,300원의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세제 사용량이 적은 가정을 위해 좀더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라이트 구성도 동시 진행한다. 석류 세탁세제(1.5L) 6개의 본구성에 얼룩제거제(500ml), 알로에베라 주방세제(500ml)를 각각 1개씩 특별 추가 구성으로 제공하며 가격은 59,000원이다. 
 
독일 수입 친환경 세제인 프로쉬는 각종 공신력 있는 해외 인증들을 획득한 ‘친환경 안심세제’로 잘 알려져 있다.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했다. 
 
방송 관계자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방송을 진행하는 만큼 제품을 선택하는데 누구보다 깐깐하고 엄격한 것으로 유명한 방송인 최유라 씨도 프로쉬에 각별한 애정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최유라 씨는 실제로 가정에서도 프로쉬 세제를 직접 사용하는 만큼 더욱더 자신감을 가지고 프로쉬를 추천한 바 있다”고 말했다.
 
이어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각종 세탁물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아 세탁물은 물론 주방 설거지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했다”며 “다만 라이트 구성의 경우 수량이 많지 않으므로 구매 의사가 있는 시청자라면 서두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