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노익희 기자] 지난 28일 오후 5시 방영된 SBS 예능 ‘런닝맨’에 모습을 드러낸 ‘명륜진사갈비’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다. 특히 하하, 양세찬, 김종국 등이 선보인 먹방 역시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461회에 방송된 런닝맨은 가수 로시, 배우 겸 모델 장진희, 걸그룹 ‘오마이걸’의 승희, 그리고 배우 송지인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더욱 풍성한 재미를 만들어냈다. 특히 이날은 상품 배지를 최다 획득하는 팀이 우승하는 ‘낯선 커플 레이스’가 펼쳐졌으며, 런닝맨 멤버들은 '명륜진사갈비'에서 배지를 얻기 위한 두 번째 미션을 수행함과 동시에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파채가 넉넉한 쌈, 비빔냉면과 함께 즐기는 육쌈 냉면 등 런닝맨 멤버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명륜진사갈비의 무한리필 돼지갈비를 즐기며 먹방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이날 ‘이심전심 네 글자로 말해요’ 미션에서 패배한 재석&진희 팀, 광수&로시 팀, 석진&소민 팀은 나머지 멤버들이 명륜진사갈비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는 것을 지켜보기만 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지만, 유재석이 갈비 한 접시를 맛 보는 조건으로 일명 ‘진희 킥’을 맞게 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명륜진사갈비’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로, 1인당 1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숯불돼지갈비를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좋은 품질의 고기와 천연재료를 이용한 소스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최근 각종 드라마와 예능, 그리고 라디오 CM송까지 대중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높이며 그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한편 런닝맨은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예측불허 빅웃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런닝맨이 몸으로 직접 알려드리는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이 그곳에 모였다! 등 곳곳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며,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