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슈레피 유나뷰스터     © 슈레피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 기자]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유나뷰스터: 얼굴편'의 고객 감사 특별 할인전이 지난 달 29일 슈레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지 2일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조기 종료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유나뷰스터: 얼굴편 감사 이벤트는 유나뷰스터의 꾸준한 판매량을 기반으로 기획된 이벤트이다. ‘유나뷰스터: 얼굴편' 제품은 유튜브 상에서 구독자 약 67만 명을 보유한 국내 유명 스킨케어 크리에이터인 ‘유나(UNA)’가 직접 개발하여 유튜브 상에서 조회수 100만회를 넘긴 독자적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지난해 11월 정식 런칭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 감사 이벤트 개시 2일 만에 준비된 전량이 소진되어 7일 간 진행되기로 했던 감사 이벤트를 조기에 종료할 수밖에 없었다”며, “최초로 충분한 할인이 더해진 이벤트로서 판매량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여 이전보다 2배 가량 많은 수량을 준비했지만 ‘역대급 혜택'이라는 소문이 퍼지면서 빠른 품절이 이루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는 “정말 좋은 원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이번 감사 이벤트를 통해 보다 더 많은 분들이 유나뷰스터를 경험해보길 원했고, 경험해오고 있던 분들은 꾸준히 유나뷰스터를 섭취함으로써 마치 피부를 위한 적금을 쌓듯 고객님들 자신을 위한 투자를 멈추지 않기를 바랬다”고 전했다.
 
한편, 슈레피는 국내 최대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의 자회사로서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유니크한 뷰티 아이템을 런칭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