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노익희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되면서 무더운 더위와 자외선 노출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거나 쉽게 타는 경우가 많이 생기고 있다 한여름에는 피부 관리를 잘해줘야 피부에 대한 손상을 막을 수 있고,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전문가들은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의 필수성을 강조하고 있다.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층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진피층까지 단 시간내에 피해를 주기때문에 주름, 색소 침착, 탄력 저하 등의 피부 노화를 일으킬 수 있다.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로 꼭 보호해주시고, 외출 후에는 집에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 요즘 이슈가 되고있는 LED 마스크를 추천을 하고 있다. LED마스크는 현재 뷰티디바이스 중에 가장 핫한 제품으로 좋은 임상실험결과와 LED마스크에서 나오는 파장이 효과 개선 있다는 게 입증이 되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그 중 더레드립 LED 마스크는 안전성, 기능, 가격대비 좋은 효과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소위 말하는 입소문제품으로 많은 후기와 만족도 높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더레드립 LED 마스크는 가시광선과 근적외선을 사용하여 피부 안쪽부터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FDA 승인과 단 2주만에 임상실험 효과 결과치로 피부개선에 대한 부분을 입증했고, 빛에서 나오는 미세한 자외선까지 모두 차단하는 UV 차단 보호판이 설치와 유럽 검사 최대기관인 INTERTEK에서 광생물학 인증을 받아 LED 불빛이 피부나 눈에 전혀 해롭지 않다는 입증까지 받은 제품이다.
 
또 시간조절이 가능하여 민감하거나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블루라이트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 및 효과면에서 단연 으뜸으로 하는 제품이다.
 
여기서 더레드립 LED 마스크의 최대 장점은 다른 제품과는 달리 1가지 모드로 피부층 모두를 개선할수 있다는 점인데, 피부층별로 1군데 영역만 케어하는게 아닌 피부층 3군데 영역을 모두 케어하여 피부개선의 효과가 빠르게 진행되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제품이다.
 
더레드립 LED 마스크는 얼굴전면부를 케어해주는 집중3파장 모델과 얼굴과 목까지 케어해주는 집중6파장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며, 해당내용은 홈페이지 및 인터넷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