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혜인 방송 관둔 이유가 거식증? 학교폭력? "철 없었다는 건 면죄부X"

홍은비 | 기사입력 2019/08/13 [08:04]

솜혜인 방송 관둔 이유가 거식증? 학교폭력? "철 없었다는 건 면죄부X"

홍은비 | 입력 : 2019/08/13 [08:04]

▲ SNS 캡처     © 홍은비



[뉴스브라이트=홍은비]엠넷 `아이돌학교`로 주목을 받았던 솜혜인이 자신의 SNS를 통해 커밍아웃을 했다.

솜혜인은 지난 7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실 나에겐 아주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어요"라는 글을 적고 지난 9일 "chu chu My girlfriend"라며 한 여성의 볼에 뽀뽀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지난 11일에는 "나의 예쁜 그녀. My lovely girl"이라는 글과 함께 여성과 손을 잡고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솜혜인은 "커밍아웃 맞아요. 동성연애 하고 있어요", "저는 양성애자예요. 그리고 현재 여자친구가 있어요"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솜혜인은 데뷔할 당시 `아이돌학교`의 첫번째 퇴교생으로 화제가 됐다.

방송 당시 자진 퇴교를 선택한 이유는 `거식증`이라 밝혔지만 곧바로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보도가 나오며 자진 하차 시기가 재평가 됐다.

솜혜인은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주장에 대해서 SNS에 "많은 시간이 지나 그 친구에게 사과하게 됐다"라며 "어려서 그랬다, 철이 없어서 그랬다는 면죄부가 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