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 변경을 하여 새롭게 창업하려는 이들이나, 프랜차이즈 창업에 처음으로 뛰어든 초보 창업주들은 다양한 정보를 취합하고, 가장 잘 할 수 있는 업종 및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 특히 외식 창업의 경우 종류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더 꼼꼼하게 메뉴와 브랜드를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유행을 잘 타지 않고, 사회적인 이슈에 영향을 받지 않는 메뉴가 제격이다.
 
이에 최근 들어 더 주목을 받고 있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가 예비창업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론칭 4년 만에 국내 가맹점 200호 점을 돌파한 두끼는 2015년 대만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해외진출에 성공, 현재 24개 매장을 운영하며 7개국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으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많은 이들에게 창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두끼는 정기적으로 사업 설명회를 연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오는 21일(수), 23일(금) 오후 1시에 ㈜다른 두끼떡볶이 본사 사무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두끼에서 선보이는 시스템은 셀프 조리를 하는 떡볶이 무한리필로, 고객들은 자신들이 먹고 싶은 토핑과 사이드를 선택하여 자리에서 직접 조리를 해먹으면 된다. 이에 초보 창업주들의 경우에도 직접 조리하지 않아 부담이 적고, 적은 인력으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해 인건비 절약도 가능하다.
 
또한 담당 슈퍼바이저를 통해서 가맹점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적합한 피드백을 주며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 본사에서 진행하는 꾸준힌 PPL 마케팅과 신메뉴 개발 및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는 가맹점주의 홍보 고민을 줄이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한 층 더 높일 수 있다.
 
두끼 관계자는 “창업을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이 사업 설명회에 오셔서 우리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많이 가져가시면서. 실제로 가맹점 계약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다”며 “업종 변경이나 신규 창업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사업 설명회에 방문하여 좋은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두끼 사업 설명회 관련 문의사항 및 참석 신청은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