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노익희 기자] TV , 인터넷, SNS 등 많은 채널에서 여배우들을 만날 수 있다. 그들을 보면서 “좋아요”를 누르고 팔로워를 한다. 그러면서 저 여배우는 무슨 관리를 받을까? 어디서 관리를 받는 걸까? 관리 받으려면 비싸겠지? 등 많은 생각을 한다.
 
외모 가꾸기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각종 성형과 시술부터 셀프 피부 관리 제품까지 다양한 관리 방법이 쏟아 지고 있지만 바쁜 생활로 인해 꾸준한 관리 또한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10년 동안 아름다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김재희 원장은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관리로 “얼굴 윤곽관리”와 “광채관리”가 많으며 많은 관리프로그램 중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관리라고 말하고 있다.
 
“얼굴 윤곽관리 프로그램은 세부적으로 더 나누어 수기 윤곽관리와 파워트리 윤곽관리로 나누어 지며, 피부샵을 가장 많이 찾는 40~50대 여성이 가장 많은 비중으로 차지하고 있어 1회성 관리를 받아도 바로 얼굴의 변화를 볼 수 있다. 또 3회에 한번씩 얼굴의 석고본을 떠서 크기와 모양의 변화를 육안으로 확인시켜 고객의 신뢰가 높은 관리이다.
 
광채관리는 집중모공관리와 피부재생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관리프로그램으로 여드름이 막 나타나기 시작하는 10대 고객부터 늘어난 모공과 트러블로 인한 흉터로 스트래스를 받는 20~30대 고객, 특히 남성 고객 분들에게 매우 사랑 받고 있는 관리 프로그램중 하나로 광채관리는 각질관리와 노폐물 제거를 통해 투명하고 깨끗해 보이는 귀족피부관리 프로그램이다.
 
요즘 같은 여름에는 바디관리로는 부분바디관리와 전신슬리밍관리, 다이어트관리를 통해 셀룰라이트와 지방분해를 촉진시켜 매끈하게 바디를 가꿔주는 디톡스 관리를 통해 자신감 있는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해 많은 여성분들이 받고 있는 관리다.
 
김재희 원장은 얼짱몸짱화정점을 운영하면서 한자리를 지킨 지 10년이 넘는 피부 관리샵을 운영하고 있어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의 관리를 하는 샵이다.



▲ 김재희 원장 
▲ 김재희 원장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