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가 PC방 업계 최초로 RTX2080 SUPER를 도입했다.

설명에 따르면 제너스PC는 점주들과의 긴밀한 소통과 빠른 시장 파악으로 고객의 니즈를 맞춤과 동시에 전국에 제너스PC를 운영하는 점주들까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속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창업 아이템으로 PC방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상당한 가운데 대형 게임의 등장으로 고사양 PC사양과 인테리어, 먹거리는 무시할 수 없는 고객 선호도 1순위로 파악하고 있다.

또한, 제너스PC는 페이스북과 유튜브와 같은 SNS에서는 “가보고 싶은 PC방”, “오픈하면 꼭 가야하는 PC방”으로 꼽힌다. 이는 고객이 원하는 PC방이며, 예비창업주가 선호하는 PC방이라 볼 수 있다.

최근 양산시 물금읍에 제너스PC 양산본점이 오픈했다. 제너스PC 양산본점은 최고급 사양인 RTX2080 SUPER과 RTX2070 SUPER를 전좌석 도입하고 BENQ 2740 게이밍 모니터와 K9000, G102마우스를 함께 도입하여 높은 그래픽 카드를 기반으로 셋팅된 프리미엄 PC방으로 보다 높은 사양의 게임들을 안정적이고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제너스PC 관계자는 “철저한 시장조사를 토대로 고객과 점주의 니즈에 맞게 이번 제너스PC 양산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또한 “요즘 나오는 게임들을 보면 고사양 기반으로 되어 있어 멀리 내다 보면 RTX급의 고사양 PC가 현명한 선택이다.”라고 했다.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는 차별화된 자체 가맹 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다.

먼저 매장 선정부터 영업시작까지 본사내 맨투맨 담당자를 투입하여 상권 조사 착수부터 상권분석, 경쟁분석, 임대조건, 인허가, 임대물 컨디션 체크 등의 오픈을 위한 모든 단계를 관리한다. 오픈 전 예비점주는 본사 직영 셰프팀에서 제공되는 레시피 교육을 통해 오픈 이후 점주의 부가수익창출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역, 가맹점의 특성에 맞는 LSM(Local Store Markerting) 프로그램을 통한 본사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예비창업주를 위해 PC방 창업 비용을 줄여 줄 수 있는 ‘창업만족 프로모션’까지 운영하고 있다.

그 밖에 제너스PC본사 네트워크 전문팀은 “네트워크 환경을 디자인하고 최고의 성능으로 구축하였고 본사에서는 점주를 위한 24시간 대응 콜센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노하드 시스템 장애시 24시간 발빠른 대응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제너스PC는 예비점주에게 피씨방에 주요 고객인 2030세대의 성향을 타겟팅하여 PC방 인테리어에 적합한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고사양PC를 ‘창업만족 프로모션’ 혜택으로 제공하여 예비창업주가 소자본 PC방 창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PC방 이용시 만족도까지 같이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