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실업, 신규 애니메이션 또봇V ‘갤럭시웨폰4호의 비밀’ 론칭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또봇V의 새로운 시리즈를 론칭한다.


오는 8월 22일 오후 5시 KBS2 TV 방송 예정인 또봇V ‘갤럭시웨폰 4호의 비밀’은 또봇V의 스핀오프 시리즈로 시즌1에서 엑스맨과 별고리의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지켜낸 태양과 또봇들에게 닥친 새로운 위기와 활약을 담고 있다.


도시를 지키던 태양과 마스터V, 그리고 또봇들에게 정체불명의 꼬마 ‘스웨그’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갤럭시웨폰의 비밀과 로봇사냥꾼 등 다양한 스토리 전개가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포스터를 통해 새로운 또봇 3종의 모습도 공개됐는데, 경찰차, 소방차 등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차량을 기본으로 디자인된 것으로 보여져 아이들의 눈길을 잡아 끌 것으로 보인다.


영실업 관계자는 “또봇V 갤럭시웨폰 4호의 비밀은 매력적인 인물과 다양한 메카로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순수 국내에서 기획된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이자 국내 디자인과 기술력을 통해 탄생한 또봇 캐릭터들로 자부심과 애정을 담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