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터


[뉴스브라이트=김두영]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예비창업자 및 초기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통합 교육 프로그램인 'ICCE 창업스쿨(8기)'에 참여할 교육생을 9월 16일(월)까지 모집한다.
 
'ICCE 창업스쿨'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및 초기 스타트업 등 28명의 교육생을 모집·선발하여, 창업이론·실습교육 및 맞춤형 멘토링, 네트워킹 등을 지원하는 통합 교육 프로그램으로, 9월 22일(일)∼10월 20일(일)까지 5주/ 9일간 주말과정으로 진행된다. 그중 10월 19~20일은 워크숍(1박2일)으로 개최되어 참여 기수 간 소통과 정보공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교육의 성과물인 사업계획서 중 우수 사업계획서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하는 데모데이를 통해 우수한 교육생을 선발하여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장 명의의 상장 및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우수한 교육 수료자에게는 센터 보육기업 추천기회뿐만 아니라, 컨설팅, 시제품제작, 자금 등 다양한 사업화 지원 연계를 통하여 성공적인 창업자를 육성할 계획이다.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모집인원은 28명으로 지역에 상관없이 우수 창업아이템을 갖고 있는 예비창업자 및 3년 이내 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주영범 센터장은 ”기존 ICCE 창업스쿨의 장점을 유지하며, 창업 트렌드에 맞춰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컨설팅, 공간지원 등 사업화에 필요한 모든 분야를 연계 및 지원함으로써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만들겠다. 또한 우수 교육생은 예비 보육기업으로 발굴하여 단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및 창업지원본부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