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마다 서울 신도림호텔 전경.     © 김선근

[뉴스브라이트=김선근]조식이 맛있다고 유명한 '라마다 서울 신도림호텔'은 요즘 젊은이들이 자주 떠나는 '호캉스'에 적합한 호텔로 높은 퀄리티에 비해 가격대가 합리적인 편에 속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곳이다.

특히 다녀간 고객들의 재방문률은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힌다.

그 이유는 퀄리티 높은 서비스와 1층 레스토랑과 카페가 맛집으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꼭 휴가 시즌이 아니더라도 쾌적한 공간에서 하루를 포근하게 만끽할 수 있는 구로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라마다 호텔'은 크고 작은 행사들을 꾸준히 준비하고 있다.

또한 호텔 웨딩홀로도 많은 예비 신랑 신부들이 찾는 여의도호텔 중 하나로써 호텔 웨딩을 꿈꾸던 사람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고 고급스럽고 웅장한 인테리어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추고 있어 금액 대비 만족스러운 호텔웨딩으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라마다 서울 신도림호텔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의 여유로운 호캉스를 꿈꾸거나 평생에 한 번 있는 황홀하고 낭만적인 호텔 웨딩을 바라는 사람들이라면 라마다 서울 신도림호텔이 어떨까” 라며 “방문하는 고객분들의 모든 것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