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출처= 태후황)     ©

[뉴스브라이트=노익희 기자] 작은 아이의 아토피 때문에 대체의학, 사상체질, 식이요법 등 관련 교육을 자연스럽게 접하면서 자연의 이치와 순리에 대해서 깨달았다. 자연과 생명의 이치를 깨우치면서 그 속에 심오한 진리브가 숨겨져 있음을 알게 되었고, 그렇게 에스테틱 사업과 필라테스, 운동처방요법을 시작했다.
 
아름다워지고 싶지만 성형수술과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3D 동안 만들기’를 연구했다. 칼을 대지 않고도 큰 얼굴이 작아지고, 비대칭이 개선되고, 브이라인을 만들 수 있는 독특한 요법을 찾아냈고, 청담동에서 연예인의 얼굴을 전문적으로 케어하면서 입소문을 타고 중국에서까지 찾아오기 시작했다.
 
태후황은 현재 VIP 중국인들을 더 좋은 퀄리티로 응대하기 위해서 예전부터 꿈꾸어온 제주도에서 에스테틱 사업을 펼치고 있다. 자연과 가까이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VIP 회원들에게 제주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한다. 1인 맞춤 케어로 아덴힐리조트에서 제주살이를 시작해서 필라테스, 운동, 식이요법, 바디케어, 얼굴 동안케어까지 태후황에서 모든 과정이 이루어진다.


▲ (이미지 출처= 태후황)    

태후황은 일반적인 주무르는 식의 마사지 피부 관리가 아니다. 완성된 삶을 위해서는 체력과 마음의 힘, 정신의 힘을 길러야 한다. 그렇기에 건강과 행복, 평화를 자급자족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고 있다. 병의 뿌리는 결국 하나이다. 체내 에너지 흐름이 막혀서 본래 생명체가 가진 자연치유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데 원인이 있다. 막힌 곳을 풀어주고 기혈순환만 잘 흐르게 해주면 원만한 증상은 시간이 지나면 회복이 된다.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움직임을 통해서 몸의 에너지만이 아니라 마음의 에너지가 바뀌고, 할 수 있다는 용기와 자신감이 솟아 오르는 진리를 고객들도 깨닫기를 바란다. 태후황에서 고객들의 삶이 아름답게 펼쳐 나가길 바라며, 정신적으로 지친 사람들이 행복을 찾고 꿈을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 물론, 아름다운 얼굴형과 바디라인을 되찾아주는 자부심과 성취감에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해야겠다고 다짐한다.
한편, 태후황은 중국교육생들에게 에스테틱의 최고가 될 수 있는 길을 안내하고 있다.


▲ (이미지 출처= 태후황)     ©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