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노익희 기자] 입시전문 수학학원 매쓰잇(MATH it)이 수학의 기본 개념부터 탄탄하게 쌓는 비법을 공개했다.


매쓰잇 수학학원의 박상은 원장은 ‘뿌리가 튼튼하면 어떠한 교육 정책에도 흔들림이 없다’는 모토로 학생들의 기본 원리가 탄탄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초등학교 때부터 입시수학을 탄탄히 준비한다면 아이들이 수학 문제가 어렵다고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기본 개념이라는 뼈대 위에 살을 붙여 실력을 향상시키는 비법을 공개한다.


먼저 기본 식을 아는 문제도 반드시 기본식을 쓴다. 단,공식을 외우지 말고 이해한다. 이해가 안 되는 문제는 그림, 재현, 토론을 통해 기억 속에 자리 잡아 놓는다. 또한, 수업에서 배운 공식은 24시간 이내에 다시 풀어본다. 반복 학습을 통한 자신감은 문제풀이 속도 향상에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오늘 배운 수학 공식은 주위 친구들에게 적극적으로 가르친다.


매쓰잇 수학학원은 한 번 입학하면 평균 5년 이상의 재원률을 자랑하며, 학생 개개인의 능동적인 학습을 유도시키는 방식의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집중과 두뇌 개발에 도움이 되는 바로크 시대의 음악을 들으면서 예습과 복습을 진행하고 있다. 깔끔하고 심플한 학습 공간을 구성해 원생들이 편안하고 차분하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 십 수년간 서울 강남, 서초에서 수학학원을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박상은 원장은 그 동안의 교육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랫동안 준비해 온 학습 교재를 개발했다. 입시전문수학학원인 만큼 입시수학에 대비하기 위해 토론 수업,숙제 마무리, 오답 완벽 처리의 자기 주도 학습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매쓰잇 수학학원의 박상은 원장은 “선생님은 가르치는 게 아니라 해결할 수 있도록 유도할 뿐”, “수학의 정의와 이해를 도움으로써 스스로 학습하고, 문제를 대하는 마음과 자세가 달라지도록 유도하는 것이 최상의 교육법” 이라고 전했다.


한편, 입시전문수학학원 매쓰잇(MATH it)은 서울 성동구 금호동 4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초등부, 중둥부, 고등부 학생들을 위한 현행수업과 선행수업을 제공하고 있다.더욱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전화와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