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성대학교, 소방관을 위한 뷰티 케어 힐링 프로그램 열어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한성대학교(총장 이상한)는 8월 21일(수) 오전 10시 교내 우촌관 4층 뷰티센터에서 성북소방서 재직 소방관 대상 뷰티 케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한성대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2019년 힘내자! 직장인 뷰티 힐링 프로그램’의 하나로서 ‘성북소방서와 수분가득 촉촉한 얼굴 뷰티 힐링’을 주제로 지역사회 뷰티 재능기부를 통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기획됐다.
 
뷰티 봉사에는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 오경헌 교수, 미용학 전공 학생을 비롯하여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 협력기관인 ㈜드루와뷰티(대표 강세령) 소속 직원이 참가하여 성북소방서 재직 소방관 20여명을 대상으로 뷰티서비스를 제공했다. △피부 관리비법 안내 △동안 만들기 피부 활성화 케어 △지친 피부 촉진 안면 케어 등 다양한 뷰티 케어 서비스를 통해 소방관들은 보다 활기찬 생활을 위한 치유의 시간을 보냈다.
 
한혜련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장은 “성북구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소방관분들께서 잠시나마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뷰티 케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한성대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