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노익희 기자] 천만탈모인 시대라는 말처럼, 최근에는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탈모유형 역시 정수리탈모, M자탈모, 가르마탈모, 여성형탈모, 원형탈모, 헤어라인탈모 등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다.

통상적인 탈모원인으로는 유전적인 요인을 비롯하여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외부환경 등이탈모를 유발하는 원인이 되면서 기존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 연령층 2030세대에 걸쳐 탈모로 고민을 토로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처럼 탈모인이 증가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탈모치료법에 대한 관심 역시늘고있는 추세다. 이와 같은 관심과 더불어 최근 SMP ”두피색소요법“이 실생활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콤플렉스를 자아내고 있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있다.  


SMP ”두피색소요법”은 정교한 마이크로 니들을 사용하여 두피에미세색소를 주입하는 시술이다. 모발이 부족하거나 사라진 부위에 점을 찍듯 미세색소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모발이식처럼 풍성하게 보여지는 시각적인 효과와 더불어 짧은시술시간 및 약물치료, 모발이식 대비 효율성이 높아 경제적이다.


또한 피부를 절개하거나 손상시키지 않는 간단한 시술방식으로 흉터가 거의 없으며 개인스타일에따라 맞춤시술이 용이하다. 그리고 시술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만큼 회복기간이 빠르며, 유지및 관리가 번거롭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있다.  


경제성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춘 두피 색소요법 SMP가 탈모인들에게 주목을 받으면서 교육기관‘나레스트미용 아카데미’의 강세경 마스터가 SMP 전문가양성을 위한 교육에 나섰다.


강세경트레이너는 피부과, 성형외과의 메카지역인 강남과 압구정병원에서 피부, 비만, 모발이식총괄실장으로 15년 이상의 경험과 경력으로 Scalp Micro USA 마스터과정을 수료한 전문마스터다.


교육과정에서는 탈모 및 두피구조의 이해, SMP교육 등 강마스터만의 특별한 SMP경험과 노하우가 전수된다. 나레스트미용 아카데미의관계자는“SMP시술트레이닝센터로 손꼽히는 만큼 체계적인 교육방식과 많은 임상데이터기반으로 기술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상의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