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선근]
▲ 유프란티카 샤이닝 이미지.(사진제공=㈜프리먼스)     © 김선근

(주)프리먼스(대표 박영임)가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프리미엄 여성청결제 ‘유프란티카 샤이닝’ 무료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여성 Y존 피부 관리 상식과 여성청결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이번 무료 체험 행사는 만 20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프리먼스 본사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1시 30분에 진행되며 보다 많은 여성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연중 행사로 마련했다.

무료 체험을 실시하는 ‘유프란티카 샤이닝’은 프리먼스의 프리미엄 여성청결제다.

은행나무 추출물, 레몬 추출물 등 9가지 주요 자연유래 성분과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 여과물 등이 함유돼 산뜻하고 촉촉한 Y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행사 참여자들에게는 ‘유프란티카 샤이닝’을 2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여성 Y존 건강 상식 및 내 몸의 변화 맞춤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참여자들 대상으로 4만 5000원 상당의 워시 타입 여성청결제 ‘유프란티카 에코아 워시(폼/젤 타입)를 무료로 증정한다.

▲ 증정제품 이미지.(사진제공=(주)프리먼스)     © 김선근

유프란티카 에코아 워시는 유기농 화장품 세계 통합 인증 기관 코스모스 내추럴 인증을 받은 유기농 여성청결제다.

프리먼스는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시작으로 여성들의 Y존 피부 관리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다수의 여성들이 재직중인 기업이나 관련 기관과의 제휴를 통해 올바른 Y존 관리 방법 등에 대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 실시하며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프리먼스 박영임 대표는 “이번 유프란티카 샤이닝 무료 체험 행사는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Y존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마련했다”며 “㈜질경이에서 시작해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성장과 성공의 의미를 배웠고 이제 자회사인 ㈜프리먼스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여성청결제 브랜드 1위 기업을 모회사로 둔 만큼 성공의 기회가 많은 ㈜프리먼스에서 차별화된 경영전략을 더해 회원 여러분들의 성공을 뒷받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먼스는 ㈜질경이를 모회사로 두고 있다.

㈜질경이는 고체, 젤, 폼, 티슈, 스프레이, 에센스 등 다양한 타입의 여성청결제를 선보이고 있는 국내 대표 여성청결제 전문 기업이다.

㈜질경이가 10년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국내 홈쇼핑 33회 완판을 기록하며 오랜 기간 여성 소비자들을 사랑을 받고 있다.

여성청결제 출시 이외에 ㈜질경이 의약품개발부에서는 꾸준한 R&D도 지속하고 있다.

국내를 포함 세계 11개국에서 ‘질염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특허를 등록했으며 ‘질 이완증 및 질 건조증 예방 및 치료용 약학 조성물’ 특허도 국내를 포함 6개국에서 등록했다.

지난 2017년 10월 ‘질염 예방 및 치료용 유산균 함유 조성물 및 이의 용도’ 관련 특허 등록을 완료, 질 건강과 관련한 총 3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