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올 추석엔 전통시장서 행복 두배로”

“추석 맞아 전통시장 살리고 행복 나누고”

이희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16:17]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올 추석엔 전통시장서 행복 두배로”

“추석 맞아 전통시장 살리고 행복 나누고”

이희선 기자 | 입력 : 2019/09/10 [16:17]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9월 10일 한국기상산업기술원과 함께 서울 서대문구 영천시장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을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제공)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이광호)은 추석 명절을 앞둔 9월 10일 한국기상산업기술원(원장 류찬수)과 함께 전통시장 살리기와 행복 나눔 실천에 나섰다.

양 공공기관 임직원 10여 명은 이날 인근에 위치한 영천시장을 찾아 온누리상품권으로 식료품과 생필품 등을 구입해 물품을 전달하는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두 기관은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물품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2곳에 전달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미혼·한부모 생활시설인 애란원에, 한국기상산업기술원은 부모가 없는 아동을 보호·양육하는 송죽원에 각각 기증했다.

이광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은 “추석을 맞아 모든 임직원의 정성을 모아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대상 나눔 활동과 더불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전개하는 등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선 교육전문기자 aha080@gmail.com

안녕하세요? <뉴스브라이트> 이희선 기자입니다. 교육과 취업, 사회분야를 맡고 있습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ha080@gmail.com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