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등 웨딩컨설팅 웨딩앤이 주최하고 아뜰리에 벨라가 함께하는 제주 웨딩박람회가 호텔 더원에서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이미 최고 웨딩플래너의 맞춤 컨설팅과 국내 정상급 웨딩 업체와의 제휴로 극찬 후기들이 쏟아지며 결혼 전 꼭 방문해봐야 할 웨딩박람회임을 인정받은 웨딩앤은 이번 제주 박람회 역시 완벽하게 준비했다. 그 동안 장소의 제약으로 한정된 업체 안에서만 결혼을 준비해야 했던 제주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는 후문이다.
 
웨딩앤은 이번 제주 박람회에 방문한 모든 예비부부를 위한 선물을 제공한다. 웨딩다이어리와 청첩장 할인쿠폰 및 샘플, 스마트링이 증정된다. 또한 스드메, 허니문, 예물, 한복, 예복 중 4개 이상 상담 시 스타벅스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뜰리에 벨라와 함께하는 박람회인 만큼 기본 혜택에 더해 20% 추가 할인, 웅진 아로마 샤워헤드, 1시 이전 상담 고객 웨딩드레스 무료피팅 10커플이라는 특별 혜택까지 주어진다. 박람회에서는 아뜰리에 벨라 웨딩드레스 컬렉션으로 국내 유명 브랜드와 해외 웨딩드레스를 포함하여 최고급 웨딩 브랜드 드레스까지 다양한 금액대에 맞추어 알맞은 웨딩드레스를 제안한다.
 
또한 각 커플의 예산에 맞추어 최고의 플래너의 다양한 정보, 알찬 혜택, 웨딩홀 섭외부터 스드메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스마트한 웨딩 스드메패키지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웨딩 스냅촬영, 한복, 예물, 예복, 웨딩홀, 허니문, 혼수까지 박람회 한정 할인에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허니문의 경우에는 하와이, 몰디브, 칸쿤, 로스카보스, 코사무이, 발리, 푸켓 등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나라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제주 웨딩박람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무료 초대장 신청과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은 제주 웨딩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