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시장에서 단연 수요가 높은 분야는 바로 외식 프랜차이즈다. 실제로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들이 예비 창업자들을 기다리고 있지만, 이제 막 창업시장에 발을 내디딘 초보 창업자들은 어떤 브랜드를 선택해야 안정적으로 가게를 이끌어갈 수 있을지 갈피를 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미소에프엔씨가 전개하는 '화화돼지왕갈비'가 올해 신규 창업자들을 위한 특별 창업혜택을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30년 전통의 화화돼지왕갈비는 초보자도 손쉽게 식당을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제조/생산되는 원팩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고기를 자르거나 숙성할 필요가 없으며, 본사에서 직접 제조되기 때문에 맛과 품질을 균일하게 유지할 수 있다. 
 
1인분에 350g의 차별화된 갈비량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화화돼지왕갈비는 특히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갈비구이정식 등의 점심특선을 선보여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현재 경기, 경북, 경남, 부산 지역 등 전국에 40여 개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오는 10월과 11월 사이 부산 감천점, 부산 마린시티점 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2019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도 했다. 
 
신규 창업자를 위한 2019년 특별 창업혜택으로는 가맹비 면제, 300인분의 갈비 지원, 마케팅 지원, 오픈 인력 지원 등이 마련돼, 고깃집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가맹본사인 ㈜미소에프엔씨 관계자는 "정직한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깨끗하고 믿음직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매장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화돼지왕갈비 가맹 본사 ㈜미소에프엔씨는 예비가맹점주를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본사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