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파스텔걸스     © 김순복 기자
 
▲ 걸그룹 비타민엔젤     © 김순복 기자
 
▲ 사진=팝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순복 기자

[뉴스브라이트=김순복 기자] 홍보대행전문기업 나비미디어그룹 이희선 대표(한국스타강사연합회 사무총장)가 지난 19일 오후 팝스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서 '비타민엔젤(제니, 아름, 미지, 루비, 예린)'과 7인조 걸그룹 '파스텔걸스(수민, 태희, 희빈, 소이, 다운, 하은, 보빈)' 두 걸그룹 맴버들 대상으로 "인성교육 특강, 소셜미디어와 스타마케팅"을 주제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나비미디어 이 대표는 "스타는 시시각각 변하는 소셜미디어 생태계에서 생존하는 길은 늘 처름처럼 '초심'의 인성을 강조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팬들과 소통해야 된다"고 당부했다. 광고 및 홍보전문가로 알려진 이 대표는 지난 20여년간 온.오프라인 광고와 홍보 대행사 등 현장실무를 진행했으며, 언론홍보 마케팅 분야의 강연, 광고 홍보교육 강사로 1000여 번을 넘어섰다.


한편, 비타민 엔젤은 인천지역 출신 7인조로 구성된 아이돌 걸그룹으로 2018년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베스트 챌린지상을 수상했다. 비타민엔젤은 '센치해'라는 디지털싱글앨범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으며, 2020년 방송데뷔를 앞두고 있어 큰기대가 모아진다.


파스텔걸스는 지난해 'KBS 전국노래자랑 연말 결선'에서 영광의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알쏭달쏭'과 '웃귀박송'의 두 장의 싱글 앨범을 내고 왕성한 활동 중이다.

김순복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