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노이람 기자]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가맹점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외식산업이 위축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명륜진사갈비가 단기간에 폭발적인 성장을 이룬 배경에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본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이 있다. ㈜명륜당은 각 매장에 따라 온•오프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가맹점 오픈 후 가맹점주들이 가장 만족하는 부분 중 하나로 꼽고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한 마케팅 중에서도 명륜진사갈비만의 특징인 무료 시식차량은 전국 각지의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순회하면서 고객들에 직접적으로 명륜진사갈비의 맛과 품질을 선보이고 있다.  시식 후 매장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아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마케팅으로 손 뽑히고 있으며,가맹점주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본사에서 육류를 직접 관리하며, 가맹점마다 맛이 달라지지 않도록 균일한 맛을 내는 데 신경 쓰고 있다. 또한, 화학재료를 첨가하지 않고 천연재료를 사용해 적당히 달고 짠맛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명륜진사갈비만의 양념으로 잠재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것.
아울러 명륜진사갈비는 지속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과 가맹점 관리로 빠른 시간 안에 400호점 돌파라는 결과를 보이며,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 성공적인 사례로 뽑히고 있다. 최근 베트남과 필리핀 등에도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오는 9월까지 오대 명품 햅쌀 증정 이벤트와 살림 장만 큰 잔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