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 이미지     © 김재석 기자


[뉴스브라이트=김재석 기자] 2019년의 마지막 징검다리 연휴가 성큼 다가왔다. 개천절부터 시작되는 이번 연휴는 짧게는 4일, 길게는 한글날까지 무려 7일간 이어진다. 연휴에 배달 음식을 시켜먹거나 근교로 나들이를 가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파파존스 피자가 연휴에 즐기기 좋은 피자 메뉴를 추천했다. 
 
가족 구성원의 연령대가 다양한 대가족에게 적합한 메뉴로는 수퍼 파파스가 있다. 수퍼 파파스는 정통 미국식 피자를 추구하는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메뉴이다. 72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한 파파존스만의 특별한 도우에 듬뿍 올라간 고기와 채소가 신선한 토마토와 조화를 이루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맛이다. 또한 크러스트를 골드링 또는 치즈롤로 변경하면 수퍼 파파스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더블 치즈버거 피자는 청소년 및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를 누리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을맞이 나들이를 갈 때 안성맞춤인 메뉴이다. 더블 치즈버거 피자는 일반적으로 피자에 들어가는 토마토 소스 대신 제스티 버거 소스를 사용하여 햄버거가 피자 토핑으로 올라간 듯한 맛이다. 소고기를 베이스로 상큼한 토마토와 피클, 풍성한 치즈가 어우러져 치즈버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 피자가 올 하반기에 야심차게 출시한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는 패밀리 사이즈의 씬 도우로 출시되어 한끼 식사로 알맞은 메뉴이다. 일반 도우보다 얇고 바삭한 씬 도우를 사용하여 부담스럽지 않으며 신선하고 푸짐한 토핑 자체의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하쿠나 마타타 피자의 매력이다. 하쿠나 마타타 피자는 스위트 칠리 소스와 담백한 그릴드 치킨, 매콤한 핫 치킨 등 2가지 맛의 닭고기 토핑이 조화를 이루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하쿠나 마타타 피자 출시 기념으로 10월 한 달간 하쿠나 마타타 피자 주문 시 파파스 파스타 및 코카-콜라 500mL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현대카드 50% 포인트 차감 할인 및 매주 수요일 삼성카드 결제 시 1+1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메뉴부터 신메뉴까지 모든 피자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파파존스 피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여러 종류의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며 “2019년의 마지막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기호에 맞는 파파존스 메뉴를 즐기며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