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 한글사랑대상 시상식이 9월 27일 경복궁 국립고궁박물관 별관에서 한글사랑국민위원회, 세종대왕국민기자단 주관으로 개최됐다.     © 김순복 기자

[뉴스브라이트=김순복 기자] 홍보대행회사 나비미디어그룹(대표 이희선)은 오는 10월 9일 한글날을 맞아 대한민국베스스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가 운영하는 ‘한글사랑국민위원회’의 언론홍보 대행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비미디어 관계자는 “한글날을 맞아 우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군이신 세종대왕과 한글 훈민정음을 널리 알리고, 업적을 계승·발전시키기 위해 무료로 언론홍보대행을 봉사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자출신의 광고 및 홍보전문가로 알려진 이희선 대표는 지난 2006년 설립됐으며, 온라인 홍보대행기업 나비미디어는 언론홍보 외에 SNS 홍보대행 및 온라인 마케팅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총괄하는 이윤태 이사장은 “한글의 우수성과 한복의 아름다움과 한식의 세계화 및 한류문화를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언론홍보대행사 나비미디어를 비롯해 한국교육신문연합회, 뉴스에듀신문, 뉴스에듀TV, 한국스타강사연합회, 한국강사연구소, 교육그룹더필드, 국제학생기자단이 등이 후원한다.


앞서 ‘한글사랑국민위원회’는 지난 27일 경복궁 국립고궁박물관 내에서 ‘2019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 한글사랑대상 시상식’을 거행했으며 이날 수상자와 내빈 등 200여명이 참가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