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인빨래방이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가운데, ‘런드리존’이 체계적인 창업 컨설팅과 합리적인 빨래방창업비용을 제시하고 있다.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런드리존은 빨래방 창업 전문 TF팀을 가동하고 있다. 상권 분석부터 확보된 공간의 디자인, 매출 향상을 위한 운영 지원, 마케팅까지 4개의 팀으로 구성된 전문 인력이 1명의 창업주를 지원하며 매장 오픈을 지원하고 있는 것이다.
 
상권 분석팀은 입지조건을 반영한 종합적 상권을 분석하여 정보 제공 및 최적의 입지를 선정하며, 공간 디자인팀은 매장의 공간과 동선을 면밀하게 분석하여 효율적인 설계 디자인을 시행한다. 또한 자체 시공을 통한 창업주들의 비용을 절감하는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 방법을 제시한다.
 
운영 지원팀은 매출 향상을 위해 슈퍼바이저를 현장에 파견하여 다각도로 지원하고 매출 분석 및 손익 개선점을 제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마케팅팀은 지역 분석을 통해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며, 창업주 부가 수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추가 상품 개발 및 지속적인 운영 솔루션 업데이트를 통해 매출 다각화를 제안한다.
 
이렇듯 전문 인력이 함께하기 때문에 창업 초보라 할지라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런드리존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빨래방창업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빨래방창업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
 
더불어 셀프세탁소 런드리존을 운영하는 ㈜코인업은 업소용, 상업용, 산업용 세탁장비 전문 기업으로서 27년간의 기술 노하우와 17년간의 빨래방 사업 노하우를 보유하여 예비 창업주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코인세탁소 런드리존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런드리존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