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권찬호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왼쪽 3번째)을 비롯한 황광선 삼성전기 커뮤니케이션 그룹장(오른쪽 1번째), 임영탁 삼성전기 사원 대표(왼쪽 4번째) 등 관계자들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재석 기자


[뉴스브라이트=김재석 기자] 삼성전기(주) 임직원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14일 수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를 찾아 수원시에 ‘사랑의 쌀’(10kg) 1180포를 전달했다.
 
기부된 쌀은 삼성전기 임직원들이 4500여 만 원의 성금을 모아 강원도 화천 ‘토고미 마을’에서 구매한 것이다.
 
삼성전기는 도농 상생을 위해 2002년 토고미 마을과 자매결연을 하고, 해마다 마을 특산품인 토고미 쌀을 구매해 소외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
 
수원시는 쌀 1180포를 44개 동 저소득 가정을 비롯한 관내 사회복지시설, 무료급식단체, 노숙인보호시설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권찬호 수원시 복지여성국장,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 황광선 삼성전기 커뮤니케이션 그룹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황광선 그룹장은 “삼성전기 임직원들이 매달 급여의 일부를 모아 마련한 성금으로 사랑의 쌀을 준비했다”면서 “함께 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해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