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대명]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만화애니메이션텍 전공 김수경(15학번), 조경욱(15학번) 학생이 제작한 단편 애니메이션 ‘MOM – The Worst Punishment’(지도교수: 만화애니메이션텍 박재우 교수)가 2019년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 월드프리미어 국제 경쟁 학생 부문 작품으로 선정되었다.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대한민국 최초의 아카데미 국제영화제로 공식 지정된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 영화제이다. 
 
한국의 ‘엄마’가 되어 살아가는 벌을 받은 외계인 논노나니가 지구에서 겪는 고난과 딜레마를 화려한 색감과 심도 있는 연출력으로 표현한 이 작품은 작년 기획 단계부터 2018년 부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주관 단편애니메이션 제작지원 1위에 선정되어 제작비 1천만원을 지원받은 화제작이다. 
 
해당 작품은 영화제 기간 동안 CGV 부천 3관에서 10월18일(13:00), 19일(12:30), 21일(15:00) 3일 동안 공식 상영될 예정이다. 
 
세종대 만화애니메이션텍 전공은 최근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LINC+ 사업을 유치하면서 ‘글로벌CGI애니메이션 트랙’을 개설하였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할 우수한 학생 작품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