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나브 현대홈쇼핑 2차 앵콜방송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이호제)가 오는 10월 26일 토요일 낮 1시 45분 현대홈쇼핑에서 ‘UP5(유피파이브)’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9월 TV홈쇼핑 런칭 방송을 진행,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UP5 단독 구성 패키지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UP5(유피파이브)’ 는 클렌징-아이케어-영양흡수-리프팅-비타민C케어 를 하나의 기기로 할 수 있는 토탈 스킨케어 뷰티디바이스로, 갈바닉 이온과 특허 받은 3D 수직 진동, 레드&블루 LED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임상 실험 기관으로부터 1회 사용만으로 눈가, 볼, 턱 등의 탄력 개선과 피부결, 톤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대홈쇼핑 단독 특가구성으로 모공 속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어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딥클렌징토너’ 2개(각 20,000원 상당)와 주름개선과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복원하여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 1개(50,000원 상당) 이 포함되었다.
 
한편, 배우 손예진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 브랜드다.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부츠 자양점·스타필드 하남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