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9 수분앰플 1위, 새로운 수분 강자 릴렉싱 앰플-퍼스트 카밍이 SSG X 아임쏘리포마이스킨 단독 기획 세트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이번 SSG 행사는 상당히 파격적인 구성으로 관심이 모이고 있다.
 
‘릴렉싱 앰플 한정 기획 세트’는 릴렉싱 앰플 30ml 본품을 구매하면 12ml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정가 2만원 대 중반의 제품을 2만원 세트 가격으로 할인하는데다,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할인이다. 카드사별 청구 할인의 경우 19,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릴렉싱 앰플-퍼스트 카밍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수분 앰플이다. 병풀, 티트리 잎,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과 진정에 뛰어나다. 담배팩의 앰플 버전으로 유명하며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진정 효과가 업그레이드 된다.
 
또한 경리를 아임쏘리포마이스킨 전속 모델로 캐스팅 시킨 주역이기도 하다. 경리는 해당 제품을즐겨 사용했으며, 뷰라벨 1위 달성을 축하하기 위해 SNS에 업로드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얼트루 관계자의 눈에 띄어 뮤즈로 캐스팅 된 ‘성덕’ 스토리로 알려져 있다.
 
릴렉싱 앰플은 출시 1년 만에 2019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 앰플 부문 1위를 달성하여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기획 행사는 평소 릴렉싱 앰플을 애용했거나 새로 관심을 갖게 된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