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 호텔 계열사 라마다서울호텔은 호텔 지하에 위치한 수제맥주&수제버거 펍 카퍼룸에서 수제맥주 신메뉴로 ‘카퍼룸 필스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카퍼룸 필스너는 독일 노블흡을 사용해 청량한 탄산과 함께 은은한 허브와 풀잎향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Dry Hopping’ 공법을 통해 신선한 홉의 향을 증폭시킨 신선한 맛이 특징이다.

카퍼룸은 필스너 이외에도 IPA, Pale Ale, Porter 등 다양한 수제맥주 메뉴를 제공 중이다. 이중 IPA는 살구, 감귤 등 상큼한 홉맛을 극대화하고 쓴맛을 줄여 마시기 편하고 부드러운 맛을 갖추고 있다.

IPA와 다르게 단맛을 느낄 수 있는 Pale Ale은 카라멜 몰트의 단맛과 홉의 향긋함을 살리고,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쓴맛만 추출해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Porter는 진한 다크초콜릿의 카카오, 바닐라 맛이 어우러진 부드럽지만 씁쓸한 커피향을 제공한다. 이처럼 카퍼룸에서는 취향에 맞게 수제맥주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카퍼룸에서는 수제맥주와 어울리는 수제버거를 판매하고 있다. 직접 만든 소고기 패티와 파티셰가 구워낸 버터번으로 만들어진 수제버거를 수제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카퍼룸은 수요미식회 수제버거편에 출연한 강남맛집으로 110평석 규모의 넓은 대형홀과 13대의 대형 LED TV, 프로젝터 등이 완비돼 각종 모임이나 파티 등 대관하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