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 인성교육 강사 자격증 특별과정 개설. 사진=한국교육신문연합회 제공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한국교육신문연합회-한국스타강사연합회, '제 27기 청소년 인성교육 강사 자격증 과정'모집


'제 27기 청소년 인성교육 지도사 자격증 과정'이 개설돼 인성교육진흥법 시행에 따른 8대 기본 핵심덕목 실천 교육을 실시한다.
한국교육신문연합회-스타강사연합회와 한국강사연구소는 인성교육 강사양성의 일환으로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시즌2 인성지도사 2급 자격증과정을 오는 11월 30일(토) 서울 강남구 교육장에서 당일(8시간) 교육으로 진행한다.
수료생에게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 허가 '2급 인성교육 자격증'과 한국교육신문연합회 회장 명의 수료증을 발급한다.
한편 한국스타강사연합회는 국내외 인기스타강사 섭외와 유명강사들의 강연 컨설팅을 제공하는 플랫폼역할을 하고 있다.


▲ 나비미디어그룹, ‘제 2기 미디어 교육 리터러시’ 강사 교육과정 개설     © 이희선 기자

◆나비미디어,‘제 2기 미디어 교육 리터러시’ 강사 교육과정 개설

홍보대행 전문회사 나비미디어그룹이 가짜 뉴스와 진짜 뉴스를 분별.이해할 수 있는 ‘제 1기 미디어 리터러시’ 강사 교육과정을 개설했다.
한국교육신문연합회와 홍보대행사 나비미디어가 공동 진행하는 ‘제 2기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과정을 오는 11월 30(토)~12월 01일(일) 16시간 과정으로 서울시 강남구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주요 강사는 홍보전문가 이희선 나비미디어 대표(한국교육신문연합회 사무총장)를 비롯해 홍보대행사 출신의 소셜홍보 및 소셜미디어 전문가, 현업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의 이론 보다는 생생한 현장스토리 교육을 풀어낼 계획이다. 수료자에게는 한국교육신문연합회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한다.
한편 나비미디어는 전문지 기자출신들이 지난 2006년 설립된 포털 언론홍보 대행과 더불어 기업 신상품 프로모션  기자회견 전문 기업이다.
▲ 천재교육, 빅키즈 신제품 출시 기념 ‘빅키즈맘 서포터즈’ 모집     © 이희선 기자
 
◆천재교육, 빅키즈 신제품 출시 기념 ‘빅키즈맘 서포터즈’ 모집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의 영유아 브랜드 ‘리틀천재’가 3~5세 아이들을 위한 ‘빅키즈 영어’와 ‘빅키즈 지식자람’ 출시를 기념해 11월 3일까지 20명의 ‘빅키즈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천재교육의 리틀천재 빅키즈맘 서포터즈는 3세~5세 자녀를 둔 부모 중 블로그나 SNS활동이 활발하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11월 3일(일)이며, 리틀천재 홈페이지에서 모집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고, 리틀천재에 회원가입 및 양식에 맞는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천재교육의 리틀천재는 이번에 선발하는 빅키즈맘 서포터즈 전원에게 새로 출시되는 영어 그림책 ‘빅키즈 영어’와 우리 아이 첫 지식 정보 프로그램, ‘빅키즈 지식자람’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 좋은책신사고, 국어 독해 기초 쌓는 '우공비 중학 국어' 시리즈     © 이희선 기자
 
◆좋은책신사고, 국어 독해 기초 쌓는 '우공비 중학 국어' 시리즈 출시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중학 시기부터 국어 독해와 문법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우공비 중학 국어' 시리즈를 새롭게 출간했다.
우공비 중학 국어는 '비문학 독해'(3권)와 '문법'(1권) 구성으로 독해 기본기를 강화할 수 있는 개념과 문제를 수록했다. 비문학 독해는 수능에도 적용 가능한 독해 원리를 중심으로 기본기를 쌓은 후 실전 유형을 훈련하는 단계별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문법은 중학교부터 고교 1학년 과정까지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 개념을 총정리해 한 권에 수록했다.
우공비 중학 국어 비문학 독해는 내용 이해하기, 구조 파악하기, 설명 방식 파악하기, 추론하기, 비판하기, 적용하기의 ‘6개 독해 원리’와 적용 방법을 제시해 독해 기본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 윤선생 초통영,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최대 37% 할인     © 이희선 기자
 
◆윤선생 초통영,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최대 37% 할인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영어학습 상품 ‘초통영’이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G마켓·옥션에서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윤선생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예비초등·초등 저학년 학습자를 위한 기초 초등영어 학습상품이다. 해당 연령대의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갖는 공통적인 니즈를 반영해 파닉스, 말하기, 읽기 등 초등영어 대비에 맞춰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행사 기간 동안 윤선생 초통영을 구입하면, 기본 할인에 G마켓과 옥션 고객에게 발급되는 15%~20% 할인쿠폰을 더해 최대 37% 할인된 가격과 함께 학습기간 2배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