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발달로 빠른 정보공유가 일상화되면서 생활 모습들이 더욱 편리하게 변화되고 있다. 정보가 중요한 생활의 팁이 되는 대표적인 이들은 육아맘 및 산모들로, 온라인 상에 많은 육아맘카페나 커뮤니티가 활성화되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예비맘과 산모들에게 주변 업체정보를 제공하여 이용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 온라인 서비스 ‘슈퍼마마(SUPER MAMA)’가 서비스 런칭을 앞두고 사전 제휴업체 모집을 시작했다.
 
‘슈퍼마마’는 현재 자신의 위치 주변에 있는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 에스테틱 업체들에 대한 정보 및 각종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여 이용이 필요한 경우 도움이 되도록 하는 정보공유 플랫폼으로, 지도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벼룩시장, 커뮤니티, 체험단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예비맘 및 산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며, 사이트 내에서 활동을 하면 포인트 적립이 되어 포인트샵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슈퍼마마 내에는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에스테틱 업체들의 홍보 프로모션이 가능한 메뉴가 비치되어 제휴업체 등록 시 해당 메뉴에 노출이 가능한데, 사전 제휴업체 모집에 따른 정액권 기간 내 제휴하는 회원업체에게는 이벤트 홍보 및 이벤트 상담신청 시 담당자에게 카카오 이벤트 알림발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각종 선점효과도 누릴 수 있다.
 
특히 임신, 출산, 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하는 ‘슈퍼마마’ 특성상 서비스 이용자의 대부분이 육아맘 및 예비맘인 산모들이기 때문에 명확한 타게팅이 가능하다는 점은 해당 업계 내에서 가장 주목할 장점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슈퍼마마’ 관계자는 “오래 전부터 육아나 출산관련 정보는 입에서 입으로 내려오고 퍼지는 구전방식에 의존하는 경향이 높았고 현재도 온라인이나 매스컴을 통한 정보가 많지만 실제 주변인들의 경험담이 더 와 닿는 것이 일반적이다”며 “때문에 슈퍼마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으며 현재 정식오픈 전 베타서비스 중임에도 많은 호응을 받고 있어 제휴업체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슈퍼마마’ 서비스에 대한 문의 및 사전 제휴업체 관련 신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