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출처 : 오키오키    

[뉴스브라이트=노이람 기자] 매년 반복되는 미세먼지 문제로 국민들의 건강염려가 커지고 있다. 미세먼지는 체내에 쌓이며 폐암, 뇌졸증, 치매 등 각종 질환의 유병률을 높이는 것은 물론 조기 사망률 증가에도 영향을 미칠만큼 위험성이 큰 물질이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1987년부터 대기 질 가이드라인을 통해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강조해왔고, 2013년에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모두를 1군 발암물질로 지정했다.


매년 반복되는 대기오염과 추워지는 날씨때문에 환기조차 어려워지는 상황에 소비자들은 미세먼지 정화 기능이 있는 제품을 찾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오키오키 올인원 스프레이가 소비자의 눈길을 받는 이유는 미세먼지 정화기능은 물론 천연 항균, 탈취 기능까지 있기 때문이다.


오키오키 올인원 스프레이는 깨끗하고 상쾌한 클린 라이프를 지향한다는 슬로건 아래에 소비자와의 신뢰를 위해 한국 기계전기 전자시험 연구원에서 각종 유해물질 불검출 품질 테스트와 피부자극 테스트를 합격하여 안정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한 100% 천연성분으로 제조해 탈취, 항균, 방충 테스트까지 완료, 유아용품과 미용 도구에 사용해도 무해하다.


오키오키는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레몬그라스와 베르가못의 청량한 허브향이 나는 ‘힐링’ , 일랑일랑꽃 오일의 은은한 플로랄 향을 느낄 수 있는 ‘밸런스’ , 자몽과 라임의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을 가미한 ‘얼라이브’의 3가지 향을 출시했다.


오키오키 관계자는 “매년 반복되는 대기오염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미세먼지 정화기능은 물론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와 주방, 욕실, 유아용품, 차량 실내 등 여러 곳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스프레이를 오랜 시간 고민하여 만들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