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이호제)가 ‘2019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2019 최대판매 BEST3 제품을 선정하여 3주간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바나브 ‘뷰티페스타’ 에서는 3주간 매주 달라지는 특별한 혜택으로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세트 제품을 30% 할인 판매 하며, 코스메틱 라인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11월을 맞아 선착순 111명에게 순수비타민C가 10% 함유되어 피부톤과 결을 동시에 관리해주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바나브 ‘비타민C나이트크림’ 7일키트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행사 대상에 선정된 1위 제품으로는 갈바닉 이온과 3D 수직진동, 레드&블루 라이트 관리까지 가능한 토탈스킨케어 디바이스 ‘UP5(유피파이브)’ 와 온열 모드와 냉각 모드로 적정 피부 온도 유지를 도와주는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이 결합된 세트 상품인 ‘퍼펙트9세트’ 가 선정되어 오는 10일 까지 30% 할인 진행된다.


이 외에도 11월 2주차에는 ‘UP5 풀세트’, 11월 3주차에는 ‘타임머신+비타민C크림 세트’ 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바나브 공식몰에서는 2019년 최초로 코스메틱 라인 1+1 더블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대상으로는 수 많은 리뷰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비타민C크림 세트(24개입)’ 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딥클렌징토너 세트’, 저자극 고농축 포뮬라로 촉촉하게 탄력을 채워주는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이 포함되었다.

한편,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브랜드다.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하여 브랜드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부츠 자양점·스타필드 하남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무역센터점, 하이마트 대치·정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