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3rd EP앨범 ‘LIMITRESS(리미트리스)’ PART.1 공개

박지종 | 기사입력 2019/11/08 [12:15]

라비, 3rd EP앨범 ‘LIMITRESS(리미트리스)’ PART.1 공개

박지종 | 입력 : 2019/11/08 [12:15]

▲ 사진=라비, 그린블루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라비(RAVI)가 오늘 8일(금) 오후 6시 3rd EP앨범 ‘LIMITRESS(리미트리스)’ PART.1에 담긴 6곡을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EP앨범 ‘리미트리스’는 힙합트랙이 주를 이루며, 스스로에게 한계가 없음을 더 확신하는 라비의 자신감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는 라비가 기존에 자주 선보였던 팝적인 요소가 가미돼 있는 믹스테잎이나 두 번째 EP [R.OOK BOOK](룩북)과는 다른 사운드를 보여준다.

특히 이번 앨범은 힙합레이블 그루블린 소속 래퍼 콜드베이, 시도, 칠린호미 뿐만 아니라 제네더질라, 김효은, 트웰브 등이 피처링에 참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지원사격했다.

타이틀곡 ‘리미트리스’는 라비가 행동력이 있을 수 있는 이유와 이로 인한 자신감으로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내용이 담긴 곡이다. 또한 시도의 감각적이고 중독성 있는 훅과 라비와 식케이의 벌스가 매력적이다.

그루블린 측은 “앨범 ‘리미트리스’ 파트 1은 에너지 넘치고 스포틱한 면을 가지고 있다. 반면, 오는 11월 22일 발매 예정인 파트 2는 멜로딕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채워져 있다”고 전했다.

라비는 이번 파트 1 공개와 함께 그루블린 공식 유튜브에 뮤직비디오도 선보인다.

한편, 라비는 올해 12월 8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과 함께 합류했다.

 
광고